맛집

[마곡 맛집] 쿠마카세 맛집, 가마메시야 울림

무지개꿈나무 2023. 1. 23. 19:45
728x90

쿠마카세 맛집, 가마메시야 울림

 

안녕하세요, 우직한소나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김포공항 인근 마곡 맛집이고,

쿠마카세  맛집으로 손꼽히는

"가마메시야 울림"

입니다.

 

그럼 가마메시야 울림 후기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정보

사실 오마카세는 많이 들어봤지만, 쿠마카세는 다소 생소했습니다.

'쿠마카세'는 '쿠셰프에게 맡겨주세요' 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오마카세와 별 차이 없는 것 같습니다ㅋㅋ)

 

점심과 디너 오마카세로 운영이 되는데 저는 저녁에 먹으러 갔습니다!

메뉴는 이렇습니다.

음식후기

첫 번째로 나온 요리는 '차완무시' 이고, 계란찜과 유사했습니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입맛을 돋우기에 꽤나 적합했습니다!

차완무시

다음 요리는 고마사바!

고등어 회에 소스가 곁들여져 굉장히 담백하고 새콤한 맛이었어요! 이것도 good~!

고마사바

 

다음은 나메로 우동 / 사시미 / 이와비 와카메 소면입니다.

 

우동과 사시미는 아는 맛이었지만 맛있었습니다. 이와비 와카메 소면은 이름이 소면이라 면이 나오는 줄 알았는데

밥이랑 도미가 같이 나오더군요!ㅋㅋ

 

나메로우동, 사시미 모리아와세, 이와비 와카메 소면

다음은 에비노하루마키라고 안에 새우가 들어있었는데 소스가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데..

독특하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후쿠 가라아게는 '복어튀김'이었는데 이건 그냥 일반적으로 아는 생선튀김 맛이었습니다ㅎㅎ

에비노하루마키와 후쿠가라아게

마지막으로 솥밥입니다! 명란솥밥과 고등어구이 솥밥을 먹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명란 솥밥이 좀 더 짭짤하니 맛있더라고요!

명란솥밥과 고등어솥밥

 

그리고 마지막 디저트는 푸딩~!

디저트 푸딩

총평

가게에 대한 총평을 하자면

다른 오마카세들에 비해 가격이 너무 저렴해요!

음식설명도 친절히 해주시고 음식 맛도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이상으로 가마메시야 울림 후기를 마치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